이어지는 가운데,완주군의회
페이지 정보
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5-07-10 08:55본문
전북완주군봉동읍 구암리 일원에 추진 중인 폐기물 소각장 설치를 두고 주민 반발이 이어지는 가운데,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이 반대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.
김 부의장은 8일 주민들과 함께 전북지방환경청을 방문해 반대 의견서를 제출했다.
/전주시 전주시와완주군이완주·전주 통합 상생발전방안 수용 여부를 두고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.
전주시는 '수용',완주군은 '수용 불가' 방침으로 두 자치.
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낮은 수수료 기반의 공공배달앱을 운영하고, 지역화폐와 결제 연동, 소상공인 이용 활성화 등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.
완주만경강 전북완주군이 지속가능한 수자원 관리와 환경에 중점을 둔 농업기반시설 관리를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.
완주군은 조직개편을 통해 기존 ‘혁신개발과’를 ‘하천기반과’로 명칭을 변경하고 통합 하천관리 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4일 밝혔다.
지원대상은완주군에 6개월 이상 주소를 둔 9세 둘째 자녀 이상 자녀로.
전북완주군군민의날 행사 자료사진.
유희태완주군수는 30일 "인구 10만 회복을 출발점으로 삼아 전북 4대 도시 도약과 시 승격을 역점 추진한다"고 알렸다.
[완주=뉴시스] 8일완주경제센터 2층 교육실에서 진행된 ㈜먹깨비와 '완주군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(MOU)' 모습.
김 부의장은 지난 8일, 소각장 설치를 반대하는 주민들과 함께 전북지방환경청을 찾아, ㈜삼비.
[완주=뉴시스]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(왼쪽에서 세번째)이 전북지방환경청을 찾아 ㈜삼비테크가 추진 중인 폐기물 소각장 설치사업과 관련한 환경영향평가(초안) 주민설명회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의견서를 제출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